반응형



조선변호사
드라마15세이상

편성
MBC 2023.03.31. ~ 16부작 (금, 토) 오후 09:50

소개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

제작정보
제작사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제작진
기획
김호준
제작
정찬희, 박태영
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

9회


어긋난 운명
한수(우도환)는 친히 찾아온 임금의 부탁으로 권첨지 살인사건을 수사한다. 유독 연주(김지연)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는데... 은수(한소은)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더 확실히 깨달은 지선(차학연)이 연주에게 진심을 고백한다.

물심양면으로 돕는 기녀 오월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물오른 비주얼로 고급기방 월하루의 최고 인기 기녀 오월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순수하면서도 해맑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극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주아는 극 초반부터 곤장을 맞고 돌아온 한수를 걱정하고 간호해 주는가 하면,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송사를 벌이는 그의 외지부 활동을 지지하고 도와주는 조력자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생기 넘치는 매력으로 이야기에 흥미를 높이고 있는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는 주아의 활약은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그는 지난 회차에서 한수와 적대관계에 있는 조철주(홍완표 분) 무리에게 붙들려가서 고문을 당했음에도 여전히 한수를 따르는 오월의 의리와 흔들림 없는 애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


이처럼 '조선변호사'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펼치며 '기대되는 신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주아는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선보인 배우다. 또한 그는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입증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인간 비타민'의 매력을 발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기도. 이에 그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부모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을 낱낱이 밝히려고 하는 한수와 진실을 감추려는 자의 팽팽한 대립이 예고되고 있는

#MBC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선공개 #우도환 #김지연 #차학연 #한수 #연주 #지선 #MBC드라마 #20230428

반응형

+ Recent posts